李英愛和丈夫竟然相差20歲

滬江韓語 發佈 2019-12-19T02:43:01+00:00

배우 이영애 나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 이영애는 멤버들을 경기도 양평 소재의 집으로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演員李英愛的年齡登上實時搜索詞成為話題。

배우 이영애 나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 이영애는 멤버들을 경기도 양평 소재의 집으로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演員李英愛的年齡登上實時搜索詞成為話題。 本月24日播出的SBS「家師父一體」中李英愛邀請成員們到位於京畿道楊平的家。

이영애는 자신의 우아한 이미지에 대해서 "아무래도 CF 이미지가 있다. 그런 것 다 선입견이다"라며 "나도 아이들에게 소리도 지르고 화도 낸다"며 의외의 모습을 드러냈다. 또 "연기할 때 답답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갇혀있다는 느낌, 그래서 '대장금' 하고 나서 금자씨로 변신한 것처럼 또 다른 에너지를 분출하기 위해 이번 영화를 찾았다"고 덧붙였다.

李英愛對於自己的優雅形象表示「不管怎麼說這都是廣告形象,那些都是先入為主的觀念」「我也會對孩子們大喊大叫,也會發火」展現了意外的樣子。她還補充道:「在演戲的時候感覺很鬱悶,被困在裡面的感覺,所以《大長今》之後就變身為金子,像這樣,為了爆發出另外的能量而接了這部電影。」

얼마 전 BTS 콘서트에 다녀왔다는 그는 다시 태어나면 가수가 되고 싶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멤버들이 응원하자 이영애는 「노래를 잘하지는 않지만 재미있을 것 같다」라고 답했다.

她不久前去了防彈少年團的演唱會,她表示如果有來生想要成為歌手,讓周圍很吃驚。成員們都給她加油,李英愛表示:「歌雖然唱得不好,但是應該很有意思」。

한편 이영애는 1971년생으로 올해 49세이며 1951년생인 남편 정호영씨와는 20세 나이 차이가 난다.

另外,李英愛是1971年生,今年49歲,和1951年生的丈夫鄭浩英相差20歲。

정씨는 미국 시카고 대학교, 일리노이 공과대학교를 졸업한 수재다. 이후 케이원전자와 한국벨통신, 한국에스티 등을 거쳐 현재는 방위산업체인 한국레이컴 회장직을 맡고 있다. 그는 재산이 약 2조에 가까운 재력가로 알려졌다.

鄭先生是美國芝加哥大學,伊利諾伊理工大學畢業的高材生。 之後,在k-won電子和韓國貝爾通信,韓國ST等公司任職後,目前擔任防衛產業企業韓國Raycom會長一職。 他被稱為財富近2萬億的富豪。

關鍵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