宋承憲公開父母神仙顏值照片

滬江韓語 發佈 2020-05-10T07:37:50+00:00

모친 역시 마찬가지였다. 모친은 흰 옷을 입고 머리를 묶어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모친은 흰 피부에 갸름한 얼굴형,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미모를 자랑했다. 놀라울 정도로 뛰어난 비주얼이었다.

배우 송승헌이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했다.

演員宋承憲曬出自己的優秀基因。

8일 송승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어버이날을 기념해 부모님께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송승헌은 부모님 사진과 함께 "사랑하는 아버님 어머님! 두 분의 아들이어서 행복합니다! 지금처럼 오래오래 건강하게 함께해주세요. 사랑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8號宋承憲在自己的Instagram上紀念兒童節,同時感恩父母。宋承憲上傳父母的照片並發文寫道:「親愛的爸爸媽媽!能夠成為二位的兒子非常幸福!請像現在一樣長久健康地相伴左右!我愛你們!」。

놀라운 것은 함께 공개한 사진이었다. 사진 속 송승헌의 부모는 그간 송승헌의 비주얼을 납득하게 하는 뛰어난 미모였다. 먼저 송승헌의 부친은 안경을 쓰고 수트를 입은 모습이다. 부친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깔끔한 헤어, 지적인 분위기까지 정석 미남의 모습을 보여줬다.

令人震驚的是一同公開的照片中,宋承憲的父母擁有令人信服的出色外貌。宋承憲的父親一身筆挺西裝戴著眼鏡,立體的五官、利落的髮型,再加上知性氛圍,詮釋出美男的定式。

모친 역시 마찬가지였다. 모친은 흰 옷을 입고 머리를 묶어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모친은 흰 피부에 갸름한 얼굴형,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미모를 자랑했다. 놀라울 정도로 뛰어난 비주얼이었다.

母親也身著白色衣服、紮起頭髮,展現出淡雅氛圍。母親膚白,配上鵝蛋臉型和精緻的五官,清純又幹練的美貌令人折服。絕對是讓人驚艷的外貌。

송승헌은 집안 대대로 우월한 유전자를 보여줬다. 부모의 사진과 함께 공개한 송승헌 사진 역시 두 사람을 닮아 우월한 모습이었다. 대한민국 정석 미남의 유전자는 애초부터 달랐다.

宋承憲曬出家裡世代優越的基因,和父母照片一同公開的宋承憲本人照片,果真同樣擁有和父母相似的出色外貌。韓國定式美男的基因起點就是不一樣。

현재 송승헌은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송승헌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다. 송승헌은 순정만화 속 비주얼과 함께 드라마 같은 일상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目前,宋承憲正在積極活動中。最近出演了MBC《我獨自生活》公開了單身生活。宋承憲純情漫畫般的外貌加上其電視劇般的日常,俘獲女觀眾芳心。

오는 25일에는 오랜만에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 예정인 송승헌은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의 로맨스를 그려낸다.

宋承憲還將於25號久違地通過電視螢屏回歸,出演的MBC電視劇《一起吃晚飯嗎》講述了因離別傷痛和「單身」文化而感情退化的男女之間的浪漫愛情故事。

최근 예능 출연부터 우월한 비주얼까지 송승헌에 대한 관심은 식을 줄을 모르고 있다.

最近從出演綜藝節目到公開優越外貌基因,大眾對宋承憲的關心絲毫未減。

關鍵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