盤點2019各台演技大賞有利候補6

滬江韓語 發佈 2020-01-13T20:29:14+00:00

《山茶花開時》在收視率和話題性上都表現出了優異的成績,所以即使不是大賞,也有可能獲得相應的其他獎項。

수많은 스타가 총출동하는 연말 시상식의 계절이 돌아왔다.

又到了明星雲集的年末頒獎典禮的季節。

이 중에서도 한 해 동안 시청자를 웃고 울린 최고의 배우를 뽑는 '연기대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其中,選拔出一年來帶給觀眾歡笑與淚水的最佳演員的「演技大獎」備受關注。

올해는 유독배역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며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가 많았기 때문이다.

因為今年唯獨有很多演員與角色展現了完美的相似度,展現了令人印象深刻的演技。

명품 연기로 드라마에 시청자를 단숨에 몰입하게 만들었던 강력한 연기대상 후보들을 모아봤다.

下面我們來一起看看,以名品演技讓觀眾們瞬間投入到電視劇中的演技大賞候補們。

1. 공효진•강하늘

1. 孔曉振·姜河那

우선 KBS2 '동백꽃 필 무렵'의 공효진이 KBS의 유력한 연기대상 후보로 꼽힌다.공효진은 해당 드라마에서 주인공 동백을 연기하며 대체불가한 배우임을 입증했다.그의 눈물 연기는 보는 이까지눈물을 쏟게 만들 정도였다.공효진과 호흡을 맞춘 강하늘도 후보에서 빼놓을 수 없다.전역 후 첫 복귀작으로 고른 작품에서 그는 순박한 시골 경찰 황용식을 연기하며 물오른 연기력을 자랑했다.공효진에게만 '직진'하는 그의 로맨틱한 모습은 '동백꽃 필 무렵'의 주요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동백꽃 필 무렵'은 시청률과 화제성에서 모두 뛰어난 성적을 보였기에 대상이 아니더라도그에 걸맞은 상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首先是KBS2的《山茶花開時》的孔曉振是KBS演技大賞最有力的候選人。孔曉振在該電視劇中飾演主人公山茶,用演技證明了她是不可替代的演員,她的眼淚演技會讓看到的人都一起流淚。當然,候補中少不了與孔曉振合作的姜河那。作為退伍後的第一部回歸作品,他演繹了淳樸的鄉村警察黃龍植,展示了他日益精湛的演技。他那隻對孔曉振「直進」的浪漫模樣被認為是《山茶花開時》人氣高的主要因素。《山茶花開時》在收視率和話題性上都表現出了優異的成績,所以即使不是大賞,也有可能獲得相應的其他獎項。

2. 유준상

2. 劉俊相

유준상 또한 강력한 KBS 연기대상 후보다.이풍상을 연기하며 시청자를 울렸다.유준상의 호연덕에 '왜그래 풍상씨'는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종영할 수 있었다.

劉俊相也是強有力的KBS演技大賞候補。劇中飾演李奉尚的他,讓觀眾也流淚了。多虧了劉俊相的精彩演技,《為何那樣,奉尚先生》的收視率居高不下,以好的成績終映了。

3. 김남길

3. 金南佶

SBS 연기대상에는 김남길이 압도적으로 앞선 모양새다.

SBS演技大賞中金南佶看似有壓倒性的領先優勢。

그는 지난 4월 종영한 '열혈사제'에서 다혈질 가톨릭 사제 김해일을 연기하며 코믹, 액션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연기를 선보였다.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은 '열혈사제'는 시청자의 시즌 2 요구가 빗발쳤다.때문에 사실상 김남길이 사실상 SBS 연기 대상 트로피를 받아갈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他在4月終映的《熱血司祭》中飾演多血質天主教神父金海日,展現了不分喜劇,動作等體裁的演技。對於收視率和話題性一手抓的《熱血司祭》,觀眾們都紛紛要求拍攝第二季。因此,大家普遍認為金南佶實際上將獲得SBS演技大賞中的大賞。

4. 지성

4. 池晟

김남길을 제외한 SBS 연기대상 후보로는 지성이 거론된다.지성은 지난 9월 종영한 '의사요한'를 통해 컴백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그의 의사 연기는 2007년 방영된 MBC '뉴하트' 이후 12년 만이다.

除了金南佶之外,SBS演技大獎候選人還包括池晟。池晟通過9月終映的《醫生耀漢》展示了令人印象深刻的演技。他的醫生演技是自2007年播出的MBC《New Heart》後12年來的第一次。

'의사요한'은 시청률 면에서는 다소 아쉬운성적을 남겼지만 지성의 연기는 압도적이었다는 평가다.

《醫生耀漢》在收視率方面雖然不盡如人意,但池晟的演技獲得了壓倒性的好評。

5. 한지민

5. 韓志旼

올해 크게 성공한 작품이 없었던 MBC 연기대상 후보로는 한지민이 언급된다.지난 7월 종영한 '봄밤'에서 한지민은 정해인과 달달한 멜로 연기를 선보였다.한지민의 찰떡같은 연기 덕에 '봄밤'은 시청률 10%대라는 성적을 꾸준히 유지하며 MBC 드라마의 몇 안 되는 효자 역할을 했다.

MBC電視台今年沒有大獲成功的作品,該台演技大賞候選人之一是韓志旼。在7月終映的《春夜》中,韓志旼與丁海寅展現了甜蜜的愛情戲。多虧韓志旼精湛的演技,《春夜》一直保持著10%的收視率,成為了MBC電視劇中為數不多的孝子。

重點詞彙:

유독【副詞】唯獨,特別。

입증하다【他動詞】證明,舉證。

호연【名詞】精彩演技,精彩演出。

빗발치다【自動詞】接二連三,一個接一個。

아쉽다【形容詞】可惜,遺憾。

高頻語法:

-까지

表示範圍涉及到「那兒」,相當於漢語的」連…也…「。

너까지 그렇게 생각하니?

就連你也是那樣想的嗎?

-더라도

表示假設性的讓步。相當於漢語的」即便、就算「。

화가 나더라도 참으세요.

即便是生氣,還是忍忍吧。

韓語課程推薦:

關鍵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