盤點韓國演藝圈2020年將成准媽媽的女藝人們

滬江韓語 發佈 2020-01-20T03:18:15+00:00

但是在2日播出的《同床異夢》中,她說自己以節目播出日期為準懷孕21周了,是穩定期過得十分幸福的孕婦。

2019年已經剩下沒幾天了。雖然這一來,韓娛圈傳來了各種糟心的醜聞,但還是有不少人傳出了好消息。下面我們就來看看新的一年喜當媽媽的韓國女藝人們吧。

2019년이 얼마 남지 않았다. 2020년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새해 『엄마』가 되는 스타들도 적지 않다. 배우 최지우와 박슬기가 『엄마』가 되고, 배우 김성은, 이윤지,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 등이 『다둥이』 엄마가 된다.

2019年沒剩多久了。在2020年逐漸向我們走近的這會兒,有不少明星將在新的一年裡當上「媽媽」。演員崔智友和朴瑟琪將當上媽媽。而演員金承恩,李允智,女團LABOUM出身的律喜等都將成為「多胞胎」的媽媽。

먼저 최지우는 내년 5월경 엄마가 된다. 지난 3월 9살 연하의 IT회사 대표와 결혼한 최지우는 23일 임신 소식을 전하며 축하를 받고 있다.

首先,崔智友將在明年5月成為媽媽。在3月,崔智友和小她9歲的IT公司代表結婚,在23日傳出了懷孕的消息,得到了人們的祝福。

최지우 측은 「그는 현재 하늘이 준 선물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앞으로 최지우는 한 가정의 아내이자 엄마로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배우로서도 더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崔智友方面表示:「她現在對上天給予的這份禮物心懷感激,專心於健康幸福地進行胎教。往後,崔智友雖然是一個家庭的妻子和母親,但也將以好的一面展現給大家,也將作為演員更加認真活動」。

결혼도, 임신도 모두 깜짝 소식이었지만 팬들은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마치 자신의 일인 듯 기뻐하며 엄마가 될 최지우를 응원하고 있다.

雖然她的結婚和懷孕都讓人大吃一驚,但是粉絲們還是送上了祝福和支持的留言。網民們就像自己的事情一樣高興,支持著將要當媽媽的崔智友。

박슬기 역시 2020년 엄마가 되는 스타 중 한 명이다. 결혼 4년 만에 임신해 2020년 1월 출산을 앞두고 있는 것. 박슬기는 당시 「이런 벅차는 일이 제게도 왔다」며 「결혼하고 4년 만에 만난 아기 천사라 더욱 감격스럽고 믿기지 않는 기적처럼 느껴진다」는 소감을 밝혔다.

朴瑟琪也是2020年將要當媽媽的明星之一。她結婚4年才懷孕,預產期在2020年1月。朴瑟淇當時說了自己的感想:「這種令人振奮的事情竟然發生在我身上」,「結婚四年才來的孩子是天使,所以更讓我感激,就像是難以置信的奇蹟」。

이 사실을 공개할 당시 임신 18주였던 박슬기는 태교와 일을 병행했다. 최근에는 MBC 『놀면 뭐하니?』 유산슬 기자간담회 MC를 맡았고, 유산슬의 무대가 태교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하는 등 녹슬지 않은 진행 솜씨를 뽐냈다.

公開這一事實當時已經懷孕18周的朴瑟淇一邊胎教一邊工作。最近,她在MBC《閒著幹嘛呢?》劉三絲記者會的MC,她說出了劉三絲的舞台對胎教很有幫助等毫不生疏的主持手段。

두 아이의 엄마인 김성은은 내년이면 세 아이의 엄마가 된다. 2009년 축구 선수 정조국과 결혼한 김성은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개인 SNS 등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하는 사진을 공개하는 등 행복한 모습으로 부러움을 사고 있다.

而是兩個孩子的媽媽金承恩將在明年成為三個孩子的媽媽。2009年和足球選手鄭祖國結婚的金承恩膝下有1男一女。她通過個人SNS等公開自己和孩子們的照片等,以幸福的樣子令人羨慕。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성은은 임신 7개월째라고 밝히면서 출산이 100일도 남지 않았다고 밝혔다. 방송 이후 김성은은 남편 정조국과 괌에서 태교를 하는 등 시간을 보내며 출산을 준비하고 있다.

最近,出演《Radio Star》的金承恩說自己懷孕7個月了,距離預產期還不到100天了。節目後,金承恩和丈夫鄭祖國一起在關島胎教等,準備分娩。

배우 이윤지는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 2014년 9월 결혼한 이윤지는 1년 뒤인 2015년 10월 첫째 딸 라니를 품에 안았다.

演員李允智成了兩個孩子的媽媽。在2014年9月結婚的李允智在1年後,即2015年10月生下了大女兒羅妮。

둘째를 갖기 위해 세 번의 유산을 겪었던 이윤지는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에서 이 같은 아픔을 밝히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지난 2일 방송된 『동상이몽』에서 방송일 기준 임신 21주차에 접어들었고, 안정기를 행복하게 보내고 있는 임산부라고 소개했다.

為了懷上老二經歷了三次流產的李允智在SBS《同床異夢—你是我的命運》中說出了這份傷痛,令人嘆息。但是在2日播出的《同床異夢》中,她說自己以節目播出日期為準懷孕21周了,是穩定期過得十分幸福的孕婦。

25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제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이 열렸다.

25日下午,首爾三星洞COEX auditorium中召開了「第24屆消費者之日」。

마지막으로 소개할 스타는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다.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는 율희는 현재 쌍둥이를 임신 중이다. 율희는 현재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 최민환과 함께 출연 중이며, 쌍둥이 임신 소식과 태교 과정 등을 방송을 통해 공개하며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最後介紹的明星就是LABOUM出身的律喜。和FT island的崔敏煥膝下已有一子的律喜現在懷上了雙胞胎。律喜現在正和崔敏煥一起出演KBS2《做家務的男人們2》,懷上雙胞胎的消息和胎教過程等正通過節目公開,得到了許多人的支持。

關鍵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