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國明星玄升玟的影視作品探索

滬江韓語 發佈 2020-01-28T08:01:28+00:00

기생충《寄生蟲》다혜는『기생충』에서 은폐된 감정이 가장 많은 캐릭터다. 그의 커다란 눈은 『플란다스의 개' 배두나, 『괴물'과 『설국열차'의 고아성, 『옥자'의 안서현을 떠오르게 한다. 정지소의 커다란 눈이 품고 있는 감정들이 영화 속에서 자세히 표현되

近期,各種網絡社區和SNS對韓國新人女演員玄升玟的關注度很高。很多男性網民感嘆於這個出演過《寄生蟲》的演員的可愛。那麼,玄升玟曾出演過什麼作品呢?下面我們大致來了解下吧。

영화 『기생충』에서 기우(최우식)에게 과외를 받는 연교(조여정)의 딸 다혜 역으로 출연해 귀여운 매력을 뽐내던 배우를 기억하는가.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차근차근 연기 경험을 쌓아온 배우 정지소의 본명은 현승민이다. 예명으로 활동을 시작하자마자 『기생충』을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제대로 각인시켰다.

大家還記得在電影《寄生蟲》中飾演被基宇(崔宇植)輔導的妍嬌(趙汝珍)的女兒多惠,散發出了可愛魅力的演員嗎?演員玄升玟往返於電視劇和電影中,一點點地積累著表演經驗,她的本名是玄承旻。她才以藝名開始活動就通過《寄生蟲》讓大眾記住了自己的名字。

현승민은 1999년생으로 올해로 20살을 맞이했으며, MBC 드라마 『메이퀸'(2012)에서 장인화(손은서)의 아역으로 데뷔했다. 특이한 이력이 있다면 중학교 1학년 때까지 피겨 스케이팅 선수였다가 배우로 전향했다는 사실이다. 이 때문에 데뷔작인 『메이퀸』에서 피겨를 타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다.

玄承旻是1999年生,今年20歲,在MBC電視劇《May Queen》(2012)飾演張仁花(孫恩書)的童年,由此出道。如果說有什麼特別的履歷的話,那就是她在中學1年級前曾是花樣滑冰的選手,之後才轉向當了演員。因此,她在處女作中還出現了滑冰的場面。

다우더 (2014)

《Daughter 》(2014)

구혜선의 장편 영화 『다우더』에서 어린 시절의 산이 역을 맡았던 정지소는 억눌린 감정을 매끄럽게 소화해내며 찬사를 받았다. 그는 엄마(심혜진)와의 날카로운 대립각을 이루며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부여하고 성숙한 연기와 감정 표현으로 영화의 흡인력을 더해 감탄을 자아냈다.

玄升玟在具惠善的長篇電影《Daugther》中飾演年幼的聖,順利地表演出了壓抑的情感,得到了人們的稱讚。她與媽媽(沈慧珍)尖銳對立,賦予劇情緊張感,以成熟的演技和感情表現增添了電影的吸引力,令人感嘆。

대호 (2015)

《大虎》(2015)

『대호』에서 정지소는 주인공 석이(성유빈)과 어렸을적부터 혼담이 오고간 상대역 선이 역으로 출연했다. 그는 석이와 알콩달콩한 러브라인을 맛깔나게 만들어냈다.

在《大虎》中,玄升玟飾演了和主人公碩(成侑彬)自小就談婚論嫁的角色善伊。她將和碩之間的甜蜜感情演繹得十分有味道。

기생충

《寄生蟲》

다혜는 『기생충』에서 은폐된 감정이 가장 많은 캐릭터다. 그의 커다란 눈은 『플란다스의 개'(2000) 배두나, 『괴물'(2006)과 『설국열차'(2013)의 고아성, 『옥자'(2017)의 안서현을 떠오르게 한다. 정지소의 커다란 눈이 품고 있는 감정들이 영화 속에서 자세히 표현되지 않아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화에서 부녀관계로 등장하는 배우 이선균과 과거 한 광고에서 만난 인연이 있어 화제가 되었다.

多惠是《寄生蟲》中有最多隱秘情感的角色。她大大的眼睛讓人想起《綁架門口狗》(2000)裴斗娜,《怪物》(2006)和《雪國列車》(2013)的高雅星,《玉子》(2017)的安瑞賢。玄升玟的大眼睛所蘊含的情感並沒有在電影中被仔細表現,所以才更令人好奇。她和在電影中是父女關係的演員李善均過去曾拍過同一個廣告,引發了話題。

關鍵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