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我的理想型是IU」……公開心意的6位「花美男」明星

滬江韓語 發佈 2020-02-04T08:13:02+00:00

2.박재범2. 朴宰范다음은 관능적인 매력으로 여심에 불을 지피는 래퍼 박재범이다. 과거 박재범은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한바 있다. 박재범은 에이핑크 정은지, 수지, 소녀시대 태연, 아이유 중 아이유를 뽑으며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청초한 미모에 인성과 실력을 모두 갖춘 스타가 있다. 바로 가수 아이유다. 데뷔 초부터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던 아이유는 남성들의 이상형으로 많이 언급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有一位擁有著清純美貌,同時兼具人性和實力的明星,那就是歌手IU。出道初期就以可愛外貌示人,IU被曾被眾多男性選為理想型,一時成為了話題。

이렇듯 사랑할 수밖에 없는 조건을 갖춘 아이유에게 설레는 것은 연예계 동료들도 마찬가지다. 외모부터 마음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아이유를 이상형으로 지목한 꽃미남 스타를 한 데 모아봤다.

IU擁有讓人不得不的魅力,讓演藝圈同僚也為她心動。今天就將那些從外貌到心靈都是完美,曾將IU指定為理想型的花美男明星們吧。

1. 방탄소년단 정국

1. 防彈少年團柾國

세계를 유람하는 월드스타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첫 주인공이다. 과거 정국은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상형으로 아이유를 꼽았다. 정국은 살면서 들은 목소리 중 최고는 아이유였다고 전하며 남다른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第一位主人公就是遊覽全世界的世界級明星——防彈少年團的柾國。之前,柾國曾在出演某電視節目時將IU選為理想型,他還表示,活到現在聽到得最棒的聲音就是IU,表明了自己的飯心。

2. 박재범

2. 朴宰范

다음은 관능적인 매력으로 여심에 불을 지피는 래퍼 박재범이다. 과거 박재범은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한바 있다. 박재범은 에이핑크 정은지, 수지, 소녀시대 태연, 아이유 중 아이유를 뽑으며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下一位是以性感魅力在女性芳心縱火的Rapper朴宰范。之前,朴宰范曾出演過某節目,節目中舉行了「理想型世界盃」。在Apink鄭恩地、少女時代泰妍、IU等人中,他選了IU當理想型。

3. 이동욱

3. 李棟旭

뽀얀 피부에 섹시한 자태를 뽐내는 배우 이동욱도 이상형으로 아이유를 지목한 바 있다. 과거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이상형 질문을 받은 이동욱은 "귀여운 스타일이 좋다"며 아이유를 언급했다.

白皙的皮膚加上性感魅力,演員李棟旭也曾指定IU為理想型。之前,李棟旭曾在某廣播節目中被問及理想型,他表示「喜歡可愛的類型」,並提到了IU。

당시 이 소식을 들은 아이유는 다른 방송에서 우연히 이동욱을 만났고, 그에게 "이상형으로 꼽힌 사실을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다녔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當時,聽到了這一消息的IU在其他節目中偶然遇到了李棟旭,還告訴他「我一直想朋友炫耀自己被選為你的理想型」,引發了現場一陣笑聲。

4. 유승호

4. 俞承豪

훈훈함으로 똘똘 뭉친 배우 유승호도 이상형으로 아이유를 지목했었다. 과거 유승호는 한 연예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상형을 공개했다. 동갑에 친구같은 이성이 좋다고 전한 유승호는 이날 이상형 월드컵에서 아이유를 1위로 꼽았다.

渾身上下都暖暖的演員俞承豪也曾指定IU為理想型。之前,俞承豪出演了一個戀愛節目,並公開了自己的理想型。他表示喜歡像朋友一樣的同歲女性,並在當天進行的「理想型世界盃」上,將IU選為第一名。

5. B1A4 산들

5.B1A4燦多

달콤한 목소리를 자랑하는 B1A4 산들도 아이유를 향한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산들은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했다. 당시 산들은 함께 방송에 나온 허영지를 뒤로하고 아이유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擁有甜蜜嗓音的B1A4燦多也曾表明過自己是IU的粉絲。燦多也曾在出演的綜藝節目中舉行了「理想型世界盃」。當時,燦多把共同出演節目的許智英拋在腦後,選了IU組為自己的理想型。

6. 유재환

6. 劉載煥

다이어트로 제2의 전성기를 맡은 유재환의 이상형 또한 아이유다. 과거 MBC '무한도전'에서 처음 아이유를 마주한 유재환은 현재까지 줄곧 아이유를 이상형으로 언급해왔다. 작사가겸 작곡자인 유재환은 예명을 '아이유러브'로 지으려 하기도 할 정도로 깊은 팬심을 자랑한다.

通過減肥迎來第2個全盛期,劉載煥的理想型也是IU。之前,劉載煥曾在MBC《無限挑戰》中第一次見到IU,直到現在也一直將IU視為理想型。作詞作曲兼備的劉載煥甚至想用「IU love」作為藝名,可見他深深的粉絲之心。

重點詞彙:

뭇【冠型詞】諸,眾,群,許多,眾多

남다르다【形容詞】與眾不同,特別,獨特

진행하다【動詞】行進,行進;進行,展開

뽐내다【自動詞】自吹,出風頭,目空一切;賣弄,炫耀

뒤로하다【他動詞】以…為背景;背離

重點語法:

-ㄹ 수밖에 없다

用於謂詞末尾,表示「除了這樣外,沒有別的辦法」,相當於漢語的「只能」、「只好」。如:

한국말로 아무리 말하여도 알아듣지 못했으니까 다시 한어로 해설해 줄 수밖에 없었다.

用韓國語怎麼說也聽不懂,只好用漢語又解釋了一下。

-아/어/여오다

用在謂詞末尾,表示某一行動、狀態從過去向現在持續地進行或變化著,相當於漢語的「…過來」、「…下來」、「…起來」。

겨울이 되니 날씨가 점점 추위온다.

冬天到了,天氣漸漸冷下來了。

나는 대학에 입학한지가 벌써 일년이 되어온다.

我進大學已經一年了。

關鍵字: